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놀거리/홍대, 합정, 신촌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맛있는 시기 추천 찐 후기

by 최슈크림 2024. 11. 11.
반응형

키친205케이크이미 믾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케이크 맛집이죠. 연남동에서 생겨서 방문했습니다.
 

딸기 조각 케이크와 라테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인기에 힘입어 연남동에도 생겨서 연남동 카페들 중에서 유명하게 되었는데요. 이 맛있는 키친205케이크도 맛있는
시기가 따로 있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연남동 카페, 키친205 소개]

 
키친205케이크사계절 내내 딸기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딸기 케이크 맛집중에서 상위권에 해당하는 디저트 맛집입니다.

언재든지 생딸기로 디저트를 만들고 당일 만든 디저트는 절대 재판매하지 않는다원칙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거 같습니다.

키친205는 휴일 없이 운영 중입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딸기케이크는 필요시에 미리 예약하면 당일 만든 케이크를 받아볼 수 있어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이내로 방문할 수 있어요. 홍익대학교 정문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가 가능해요. 건물 전용으로 지상에 2대 가능하고요. 건물 정면에러 오른쪽 코너로 돌면 건물 전용 지상 주차장이 있습니다.
기계식 주차도 7대 가능한데요. 10시부터 6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이용 시 1시간 가능)

[연남동 카페, 키친205케이크 외관]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외관 모습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키친205 카페는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건물에 있어요. 외관자체도 참 멋지더라고요.
 

 
1층에 키친205가 위치해 있는데. 통창이기도하고 앞에 식물들도 잘 가꾸어져있어서 더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야외자리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 앉아서도 카페음료와 키친205케이크를 즐길 수 있게 해 놓으셨어요.
 

키친205 내부 계산하는 곳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내부네 들어서자 넓은 공간에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보입니다.
 

 
입구에서 들어서면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케이크가 진열된 냉장 쇼케이스가 보여요. 전체적으로 조명과 인테리어가 분위기가 있는 내부의 모습이었습니다.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내부모습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호텔라운지 같은 곳에 방문한 느낌이 듭니다.
창가 쪽을 바라보도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보이고요. 넉넉한 소파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곳들도 보였습니다.
 

[연남동 카페, 키친205 메뉴 및 가격]

 

음료 가격 및 가격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가격

 
키친205에 음료부터 소개해드리자면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및 커피 종류6천 원이 넘어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딸기가 들어간 파르페, 딸기 요구르트 그래놀라7.9천 원이고요. 나리주카 말차차테는 6.8천 원입니다. 
 

 
케이크는 홀케이크조각케이크가 있는데요. 딸기밭과 후르츠케이크 미니3.25만 원, 후르츠케이크, 딸기밭케이크 1호4.5만 원이였어요. 

 

케이크, 조각케이크 종류 및 가격
연남동 카페, 키친205케이크

 

딸기 쇼트케이크라고 조각케이크가 있는데요. 7천이었고요. 프랑스할머니초콜릿케이크는 같이 딸기케이크에 초코패티 케이크로 7.5천 원이었습니다. 
 

참고로 매장 이용시간은 1시간이라고 합니다.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키친205케이크 맛있는 시기 및 맛 후기]

 

딸기 조각케이크와 라테
연남동 카페, 키친205 케이크

 
 
저희는 라테 아이스, 핫을 시키고 마지막으로 딸기 조각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라테는 고소하고 평범했고요. 딸기 자체는 시기상 맛있을 때가 아니라서 만족하진 못했습니다. 그냥 시큼한 딸기더라고요.
 

 
먹어본바 키친 205 케이크가 맛있을 시기넉넉잡아 12월 말 ~ 3월 초로 보면 되겠습니다. 이 시기가 아닐 때 먹으니까 다른 일반 케이크집과 크게 다를 게 없었어요.

타이트하게 잡는다면 1 ~ 2월 이 시기에 가서 먹어야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남동 카페 중애서 키친 205가 생겨서 방문해 봤는데요. 맛있는 시기에 안 가서 그런지 살짝 실망했습니다.  당연히 딸기가 제철이 안 좋을 때가면 그렇지만 찐후기는 그렇게 따지만 딸기가 맛있을 때는 모든 딸기케이크가 맛있을 텐데 왜 키친 205 케이크가 유명한지 아직은 이해가 잘 안 되는 지극히 주관적인 개인의 생각이었습니다.

10.24.13